본문 바로가기

■■■ 기자단 ■■■/(2012~18) 코레일 기자단

2018년 코레일 내일로 시작 및 이벤트 안내


바야흐로 학생들의 방학시즌만 되면

꽃중년인 필자가 괜시리 부러워지는 이유가 있다.


가장 부러운 것은 마누라 눈치 볼 필요가 없다는 점?

그리고 그 다음이 내일로 티켓일 것이다. 


나의 젊은 시절에는 저런 혜택이 없었거늘....


자고로 <한 해라도 늦게 태어나는 것이 장땡>이라는 명언이 생각난다.

(어머님 뱃속에서 10년 넘게 버티다 나올 것을....T_T;;;)





'나'를 찾아 떠나는 청춘여행!!!

나는 여행을 통해 역사의 속살을 마주할 수 있었고,

동시에 미래를 바라볼 수도 있었다.

그리고 어떤 삶을 살아야 하는지 깨닫는 중이다.


투자귀신, 짐 로저스 행님도 여행을 통해 투자왕이 될 수 있었다고 하니...

'여행'은 곧 '미래'라고 생각한다.


나는 딸아이에게 주입식 교육보다는 인생을 여행하는 법을 알려주려 한다.

7080세대들이 그렇듯 그간 학교에서는 남들을 이겨야 내가 이길 수 있다고 세뇌시켰다.

하지만 여행은 나에게 타인과의 경쟁이 아닌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야 함을 알려주었다. 


청춘들이여~ 여행을 틈틈이 여행을 떠나라~ 


여행을 통해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하며, 좋든 나쁘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사람은 깨달음과 경험 속에 성장한다.






내일로패스는 만 27세 이하 청년들을 위한 패스다.

나 같은 꽃중년들은 하나로 패스를 이용하면 된다.

그래도 난 내일로패스를 이용하고 싶다.

(외모는 꽃중년일지언정, 정신연령은 아직 철이 안들었으니, 내일로패스가 구매가능할 수도....)






이번 내일로는 2인권이 있다. (원래 있었을수도...확실한 것은 몇년 전에는 없었음)


여행선배로 조언하자면, 여행은 하나가 출발해서 둘이 되어 돌아오지만

둘이 출발하면 하나가 되어 돌아온다.


2인권 따위는 연인, 가족이 아닌 이상 절대 사지 말 것을~~




지금부터 내일로 이벤트 보따리 풀기 시작~





내일로 구매자 추첨 이벤트!!! 

내일로 구매만 하면 자동응모된다고 하니, 편할 듯...

태블릿PC와 자전거 등 행운의 주인공은 누규????






2번째 이벤트는 외국인 한정!!!!이라 패스~

(난 영어로 블로그를 할 만큼 영어실력이 준수하지 않음.)






평소 동영상에 조예가 깊다면 3번째 이벤트 응모해볼 만할 듯...






살짝 재미난 이벤트인 듯...

방문역 QR코드로 인증하면 150명에게 선물을 준다니!!!


일단 여기까지 이벤트에 관심있는 내일로 친구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


http://www.letskorail.com/ebizcom/event/total/EbizcomEventTotallw_cus06101_detail.do?searchKeyword2=1409






그 외 각 기차역마다 기념사진촬영, 도시락 제공등 내일로를 위한 소소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V-Train 시승권이 눈에 확 들어오네~)


https://rail-ro.com/kor/support/menu_02.html





(덧) 나에게도 내일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