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우리나라 ■■■/[특집] 스타일 성남

[폐업] [분당 카페] 건강을 위한 여유, 오직 자연을 담은 카페 - 휴롬팜 롯데수내점 /하늘연못의 스타일 성남

 


폐업했습니다.

폐업했습니다.

폐업했습니다.



자연을 담은 건강한 식습관을 지향하는 휴롬HUROM이 '자연과 건강'이라는 차별화된 키워드로 카페시장에 진출했다. 율동공원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수내점(휴롬팜 3호점)에 입점했다. 휴롬팜은 자사의 휴롬 원액기를 이용해 직접 축출한 쥬스를 메인으로 브레드, 브런치 등의 다양한 메뉴로 건.강.함을 차별화했다. 설탕, 물, 감미료 등 첨가료를 일절 넣지 않고, 과일 야채들을 영양소 파괴 없이 순수하게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휴롬팜은 롯데백화점 수내점 지하 1층 옛 폴바셋 자리에 위치했다. 청정자연을 모티브로 한 만큼 내부인테리어도 목재, 돌 등 자연의 것을 그대로 사용했다. 색채 배합 역시 야채, 과일이 지닌 순수한 색채를 사용해 휴롬팜만의 독창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휴롬팜의 모든 메뉴는 건강한 자연을 그대로 담았다. 야채와 과일을 갈아 만든 건강쥬스를 비롯하여 유기농 커피, 건강차 등 오직 자연과 건강을 담은 메뉴만 제공한다. 그래서 메뉴판의 명칭들만 봐도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또한 음료수와 곁들이기 좋은 샐러드, 자연발효빵 그리고 저칼로리의 식단으로 구성된 브런치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든 주스는 믹서기로 갈아내는 것이 아니라 휴롬 원액기만의 저속착즙과정(SSS)으로 축출해서 영양소 파괴 없이 싱그러운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다. 파우더, 설탕, 감미료 등 첨가료는 일절 넣지 않고 순수 자연만 담아냈다. 그래서 여타 카페의 과일쥬스에 비해 컵 한잔에 3배 가량의 과일이 더 들어간다. 피부미용과 다이어트 항암작용까지 하는 각종 채소와 과일들을 주스로 만들어 마시면 흡수율이 올라간다고 한다. 건강을 생각하는 최신 트렌드와 딱 맞아 떨어진다. 

 

 

 

저속착츱방식으로 정성을 들여 만들어 내는 만큼 다른 카페에 비해 기다리는 시간이 좀 더 걸린다. 고객들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신분증만 맡기면 태블릿PC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또한 휴롬건강스튜디오를 열어 올바른 식생활을 통한 고객들의 건강교육에도 섬세한 신경을 쓰고 있다.

 

 

 

휴롬팜만의 건강 브런치 메뉴 중 내츄럴미트팬케이크과 프렌치토스트브런치를 주문했다. 브런치는 12,900원에 2,000원만 추가하면 유기농 아메리카노 또는 사과당근쥬스를 추가할 수 있다. 야채샐러드와 주스는 기본적으로 같지만 메인 메뉴를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셈. 무엇을 선택하든 맛과 영양은 고루 비슷하다.  여타 브런치 카페들은 양에 비해 고칼로리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라도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하지만 휴롬팜 브런치는 이런 걱정을 깔끔하게 날려준다. 모든 메뉴는 건강만을 담아낸 저칼로리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이 없다. 또한 자극적인 첨가물 없이 담백한 식감이다. 

 

 

 

내츄럴미트팬케이크 - 동그란 팬케이크 안에 살짝 구운 양파와 고기가 토마토와 함께 끼어져 있어 한 끼 식사로 충분하다. 계란 후라이도 곁들여진 이 메뉴는 가격대비 맛과 영양을 모두 살린 브런치라 자부한다. 자칫 탄수화물에 치우쳐진 영양을 샐러드와 당근사과 주스로 균형을 맞춘 훌륭한 브런치다.

 

 

 

프렌치 토스트 브런치 - 바게트빵을 설탕과 꿀에 적셔 담백하게 구워냈다. 여기에 구운 감자인 해쉬브라운과 머쉬룸, 과일 샐러드가 곁들여 진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다소 아쉽다.

 

 

 

웰빙 자연 공간을 건강한 음식으로 즐기는 공간,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과 휴식을 주는 생활 문화 공간으로 휴롬팜...

우리는 휴롬팜 스타일~!!! 

 

 

 

 

 

휴롬팜 롯데수내점

● 연락처 | 070-4351-1849

● 홈페이지 | www.huromfarm.com

● 위치 | 수내역 롯데백화점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