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자단 ■■■/(2013) 성남시 기자단

[분당 샤브샤브] 풍성한 샤브샤브를 저렴한 가격으로!! - 낙원 샤브샤브 율동공원 /하늘연못

 

음식은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을 챙기는 것은 더 중요하다. 건강을 생각하는 외식문화가 중요한 요식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샤브샤브는 얇게 썰인 고기 또는 해물들을 야채들을 넣어 펄펄 끓인 육수에 살짝 데쳐먹는 웰빙식이다. 본래 몽골의 징기스칸이 투구에 물을 끓인 후 고기와 야채를 넣어 즉석에서 먹었던 전쟁음식이었다. 하지만 일본이 개량해서 현대적인 음식으로 재탄생시켰다.

 

대부분 샤브샤브가게가 한 끼 식사로 먹기에 약간 부담스러운 가격이다. 하지만 낙원 샤브샤브는 그런 부담을 깔끔하게 덜어준다. 7000~10,000원대의 착한 가격에 양과 맛 또한 놓치지 않았다. 더군다나 착한 가격은 평일 점심에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제공된다.  

 

 

 

▶ 위치는 율동공원 후문에 바로 앞에 있다. 율동공원이 대중교통으로의 접근성이 좋지 않다보니 대부분 자가용을 끌고 온다. 주차공간이 넉넉하진 않지만 주차요원이 있어 주차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

 

 

 

전통한옥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샤브샤브 전문점이 아닌 오히려 전통찻집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래서 편안하고 건강한 느낌을 준다. 평일에도 불구하고 좌석이 꽉 찼다. 이미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양을 제공하는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소문나 있다. 본래 해물샤브샤브의 평판이 좋지만 우리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다.

 

 

 

▶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소박한 김치전, 또 소박한 칼국수, 완전 소박한 샐러드가 무료 제공된다. 하지만 사이드메뉴만 소박할 뿐...샤브샤브는 풍성하다.

 

 

 

▶ 메인요리인 샤브샤브. 소고기 양이 약간 적은 듯 하지만 야채 만큼은 풍성하게 쌓여있다. 큰 샤브샤브 냄비에 야채를 꽉꽉 채워 넣을 수 없을 정도다. 또한 장사가 잘 되는 가게라서 재료의 회전율이 좋은 것 같다. 모든 야채들은 신선한 식감이 살아있다.

 

 

 

▶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넣어 우려 낸 육수에 살짝 데친 소고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고 담백하다. 자연의 맛을 즐긴 후엔 남은 육수에 수타칼국수와 죽으로 마무리한다. 다른 샤브샤브 전문점에 비해 특출난 맛은 아니지만 가격에 비해 양이 풍성해서 매력적이다.

 

 

 

▶ 다른 업소와 달리 이곳의 칼국수는 직접 손으로 만든다. 그만큼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다음에는 해물샤브샤브를 먹고 말겠다는 우격다짐을 하며 만족스러웠던 식도락 여정을 마친다. 

 

 

 

 

 낙원 샤브샤브

 ● 연락처 | 031-709-2626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300-3 (율동공원 후문 주차장 바로 앞)

 ● 대표메뉴 | 소고기 샤브샤브 + 칼국수 7,500원

                     해물 샤브샤브 + 칼국수 8,000원

                     모듬(소고기+해물+낙지) 샤브샤브 + 칼국수 10,000원

                     영양죽 2,000원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