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본 ■■■/혼슈남부

[간사이 오사카] 유럽풍 부띠크호텔, 몬트레이 오사카 /하늘연못in오사카건축아트알리미



『 오사카 | 호텔 몬트레이 오사카 HOTEL MONTEREY OSAKA
 


- 주 최 -
오사카시 | 오사카관광컨벤션협회

- 협 찬 -
대한항공



하늘이 좋다
익숙한 장소에 있든, 낯선 장소에 있든, 하늘은 어떤 곳에서도 항상 같은 모습이다. 
스님께서 그러셨다. 결국 내 삶은 연못과 같다고...
아름다운 세상의 구성원으로 날 택해준 운명에게 감사하며..
내 마음속 하늘연못에 추억들을 살며시 넣어본다.

ponds.tistory.com
www.cyworld.com/pondinsky
하늘, 연못을 그리다.

마음, 사랑을 그리다.








[ diary #1] 외관         

호텔 몬트레이 오사카는 고급백화점밀집구역인 우메다(JR오사카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한 체인형 유럽풍 부띠크 호텔이다. (간사이지역에서는 오사카에 3곳, 고베에 2곳의 체인이 있다.) 오스트리아 빈의 궁전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벨기에 중세교회가 건물 8층에 달려있으며, 꼭대기층에도 유럽풍 예식홀도 마련되어 있다. 그래서, 동성여행자들에게는 우울함을!! 연인들에게는 잊을 수 없는 낭만을 선사하는 곳이다. 
 

로비는 8층에 자리잡고 있다. 호텔컨셉에 맞게 로비도, 엘리베이터도, 소소한 물건 하나하나도 모든 것이 유럽풍으로 꾸며져 있다. (청소부 복장도 유럽삘이다.)


천장벽화, 샹젤리제와 조각상들로 꾸며진 계단은 모두 오스트리아 궁전을 모티브로 했다고 한다.





[ diary #2] 객실 (트윈룸)         

고급원목을 사용해서 단정한 분위기를 조성한 내부객실은 화려하진 않지만 편안함을 느낌을 선사한다. 생각해보니 10여차례 가까이 일본에 여행오면서 묶은 숙소중에선 가장 호화로운 숙소다. (나의 20대는 그렇게 어글리했구나~ T_T;;;)


객실내부는 여타 호텔처럼 티, 미니바 등등 기본적인 것은 모두 다 갖추었는데, 특이한 점은 침대와 침대사이에 성서가 있다는 점이다. 요새 여행을 다니다보니 객실에 불경이나 성서를 비치해둔 곳이 종종 있긴 하다. 미니바는 여느 호텔이나 그렇듯 가격이 착하지 않아, 냉장고는 눈길조차 주지 않았다.


넓직한 샤워시설, 엘레강스한 화장실벽지, 촉촉히 적셔주는(?) 비데~~ 등등 모두 마음에 든다.





[ diary #3] 조식         

아침만찬은 격조높은(?) 조식 뷔페로 제공된다. 예식장을 겸하는 호텔이라 레스토랑분위기도 유럽의 만찬회장 같다. 사진에 보이는 직원분은 친절한 한국분이시다. 어찌나 열심히 싹싹하게 일하시는 지......


조식뷔페는 일본식, 서양식, 디저트로 나뉘어 있어, 입맛에 맞게 먹으면 된다. 종류도 다양하며, 맛도 괜챦은 편이라 여타 호텔의 조식뷔페에 비해 만족스럽다. 우리같은 연박손님들을 위해 메뉴도 매일같이 약간 변화를 준다. 하지만, 아쉽게도 우리들 모두 위가 작은지라 매일같이 그릇 2접시에 간만보고 나왔다. (사진만 봐도 잘 구색이 럭셔리해 보이지 않는가!!!)





[ diary #4] 스페샬!!         

이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이 로비8층에 위치한 낭만적인 벨기에교회와 테라스이다. 종종 결혼식도 소소하게나마 열리는 듯 하다. 사람이 없을 때는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공간으로 쓰기에도 손색이 없을 듯 하다. 반지라도 하나 가져오는 것인데...아쉽다. 요새 금값이 너무 도도한지라......


교회앞편으로 노천 테라스가 이쁘게 형성되어 있다. 날씨 좋은 날이면 노천까페로 활용되는데, 겨울이라 한산하다. 
테라스에서 즐기는 차한잔의 여유와 담소를 즐겨보면, 오사카 여행이 좀 더 각별해지지 않을까???
 
호텔 몬트레이 오사카는 연인들을 위한 낭만적인 공간으로 활용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호텔이다.



★ HOTEL MONTEREY OSAKA
홈페이지 및 예약
: http://www.hotelmonterey.co.jp 
윙버스 호텔리뷰: http://www.wingbus.com/asia/japan/osaka/umeda_htown/hotel_monterey_osaka_h/photoreview/
위치: JR 오사카(大阪)역 사쿠라바시구치(桜橋口)에서 음식점가 우메다산코지(梅三小路)를 지나 도보 5분 거리
하늘연못평가 ★★★★★
* 고급백화점이 밀집된 오사카 북부 교통의 요지인 우메다에 위치해있으며, 역과 5분거리라서 위치가 따봉!!!
* 비록 중급호텔이지만, 고급스러운 유럽풍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인해 오사카의 낭만숙소로 제격!! (단, 동성끼리 오면 우울함)
* 다른 지역의 고층호텔과 같은 야경은 없지만, 창을 열면 교회와 테라스가 보여 나름 분위기있음!!
* 온천시설이 없어 약간 아쉬움

[참고사항] 오사카성인근에 위치한 몬트레이 라 수르 오사카점은 같은 가격에 꽤 좋은 노천온천시설도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금번 여행기는 오사카시오사카관광컨벤션협회대한항공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이번 역은 하늘연못님 블로그입니다.
잊으신 추천과 리플 꼬옥 챙기시고, 내리실 분은 아래 제 사진을 꼬옥 눌러주시면 블로그에 하차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웹유랑되세요~!! 

[하늘연못 일본 지역별포스팅 목록] (클릭!!) 
도호쿠, 간사이, 큐슈지역 업데이트!!!
[하늘연못여행팁!] 일본 지역별 교통패스 정리 (클릭!!)


 

ponds.tistory.com
www.cyworld.com/pondinsky
하늘, 연못을 그리다.

마음, 사랑을 그리다.